(마스터ost - 돌아올 수 없는 길)

 

 

무명: 국수 한 그릇들 할래?

 

 

 

 

 

 

길용: 먹어?
무명: 응. 먹자!


 

 

여경: (길용에게) 줘봐

태하: 진짜 맛있다 그지?

 

 

 

태하: 머리카락이랑 같이 먹네 여경이?ㅋㅋ
무명: 음 맛있네

 

 

 

태하: 야 여기 옷에 묻었다. 인사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용: (태하에게) 여경이도 줘~
여경: 그래~
무명: 더해줄게 더해줄게 내가

 

 

 

(길용이랑 태하 밥 못먹고 왔냐곸ㅋㅋㅋㅋㅋㅋㅋ)

 

 

 

태하: 길용아!!
길용: #@$%&

 

 

 

야~/얍!/야~ 무명이!/나 한입만/맛있는데/더 먹으려고
야~야 나 아직 안먹었다고/얘들아!/놓으라고?/싫어~

 

 

 

태하or무명: 너도 먹어. 잡고 먹어
여경: 잡고ㅋㅋㅋ
태하: 궁락원에서 얘(길용이) 밥 안 줘??
무명: 이제 압수해야돼ㅋㅋ
태하: 배고프면 나한테 와. 어? 내가 과자라도 사줄테니까

 

-

19회앞부분+20회끝부분 같이 캡쳐

 

 

무명,여경,태하,길용 - 나는 너네보려고 봤어ㅠㅠㅠ

아쉬운 점은 있지만 엔딩은 정말정말 좋았다 8ㅅ8 눈물날거같았음ㅠㅠ아역들도 다 이쁘고ㅠㅠ

이렇게 사이좋고 웃는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좋았을텐데ㅜㅜㅜ

 

마지막회는 두고두고 보느라 캡쳐가 늦었다ㅠㅠ

보정하는 재미와 어려움을 동시에 느끼게 해준(..) 마스터 안녕;ㅅ; 4인방 애들 안녕 ;ㅅ;

(20회 태하여경은 따로 올리는게 나을 거 같음ㅋㅋ)

 

그리고 국수의신 경음악OST 내줬으면 좋겠다ㅠㅠ풀어주새오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