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킹메이커>

이선균│설경구│조우진│유재명│이해영 

캡쳐 움짤

 

 

영화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대사

ㅠㅠㅠㅠㅠ

 

 

 

서창대 캐릭 매력 미쳤지,,,ㅜㅜㅜ

 

 

Q. 감독님 인스타 질문답변 중 일부 모음

 

 

 

예의바르게 예의없는사람^^...

(이 장면 화질좋은걸 찾을수없었다ㅠ)

 

 

 

Q. 이실장에 관한 질문

 

 

굳이 짠-하는것도 킹받아ㅋㅋㅋ

 

 

 

" 누가 그래요? 그쪽에만 대의가 있다고.
당신이 김운범의 대의를 믿었듯이 

저도 각하의 대의를 믿습니다.

 

그게 내 정의입니다.

 

  정의라는 게 원래 승자의 단어 아닙니까? "

 

 

 

Q. 폭탄 테러 관련 질문

운범이 의심한 순간 창대는 끝이었다는게

너무 슬픔ㅠㅠㅠㅠㅠ

 

 

 

Q. 김운범의 그림자

 

 

김운범과 서창대

빛과 그림자

;ㅅ;

 

Q. 연출 이야기

 

 

신민당의 40대 기수들

 

 

Q. 경선 관련 질문

 

 

내가 제일 맘에 들었던 포스터

 

 

Q. 영화 엔딩 관련 질문

 

코로나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극장에 갔는데

생각보다 재밌게 봤고 잘 만든 영화였다.

배우들 연기랑 연출이 특히 좋았음ㅠㅠ

영화 도입부와 엔딩의 수미상관👍👍👍

 

그림자 속으로 걸어들어가는

서창대의 모습은 마음에 오래 남을 것 같다ㅠㅠㅠㅠ

(마지막에 눈물났던 사람 나야나,,,ㅜㅜ)

 

내 별점은 ★★★★

 

(나를 너무 잘아는 왓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