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의 캡쳐는 실제 방송된 내용과 다릅니다.



이미지 가로사이즈 900px (클릭하면 더 커짐)








- 뜻밖에 사랑이

- 사랑하고,  

또 사랑하세요.








feat.엔딩은 원하면 내가 만들어 ㅇㅅaㅇ ㅇㅅㅇr


돌저씨 재밌게 봤지만 이런 결말이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상상으로 어제 폭풍캡쳐함ㅠㅋㅋㅋㅋ

(기탁)홍난은 사라졌지만, 이연과 새로운 홍난이 다시 만남.

마포대교에서 지나치지만 그 땐 서로 알아보지 못함(하지만 다리의 글귀가 복선!)


얼마 후 카페에서 인터뷰 하는 이연이와 홍난이 우연히 다시만나는데

이연은 그에 대한 걸 완전히 잊었는지, 기억하는지 열린 결말로(*´ლ`*)

new홍난이는 이연이가 웃으니까 따라 웃으며 엔딩 :) ㅋㅋ


(누끼따고 합성하고 보케넣고 셀프 플래시백 넣곸ㅋㅋㅋ

대사는 거의 방송에 나온 대사 그대로 씀. 원하는대로 만들어서 뿌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