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 I love you



- 아, 나 신경쓰여 왜 답이 없지? 핸드폰이 안터지나??




- 이연두, 진심으로 걱정된다.

별 일 없다고 답장해줬으면 좋겠다.


- 아직 살아있어요. 근데 다시 죽고싶어요..

한강물도 그때보단 덜 차갑겠죠?


"얘 진짜 나한테 왜이래! 왜이래!

왜왜왜왜!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한 번 불리기가 이렇게 힘든 일이얔ㅋㅋㅋ)




이렇게 착한 또라이 또 없읍니다 ;ㅅ;




술 먹고 둘다 꿈나라☆★

같이 술먹고 같이 자다가(?) 같이 사는거지ㅇㅇ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자다깨고 정신없는 상민이가 귀여워서ㅋㅋㅋ)




"대체 그 놈이 어떤 놈이길래..!"


(네 동생이란다....)




"야, 들어가. 많이 민망한가본데"


ㅋㅋㅋㅋㅋㅋㅋ





- 넌 연태보다 연두가 어울려  

그러니까 앞으로 계속 나한테 '이연두'해


넌 멀쩡할때가 훨씬 귀여우니까



뭐야 저 또라이는...싶지만 기분좋은 티가 나잖아요(*´ლ`*)



아이가다섯 14회 최고시다!!!ㅠㅠㅠㅠ

상민연두 분량도 낭낭 대사도 존좋!ㅋㅋㅋㅋ

이런 술 고나리 완전 좋앜ㅋㅋㅋ작가님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