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연말정리

2019년이 되고도 한달이나 지난 지금 정리하는게 머쓱^^;하지만

연말연초에 해외여행✈ 중이었기 때문에 어쩔수없음ㅋㅋㅋ

한 해동안 본 걸 정리해야 뭔가 덕질이 마무리되는 느낌이고

정리하다보면 기억이 새록새록해서 추억여행하는 기분~٩(ˊᗜˋ*)و



2018년 애정갖고 시청했던 드라마

바빠서 캡쳐리뷰는 손도 못댄것도 있지만ㅜㅜ

나름 본방시간 챙겨가며 재밌게봤던 것만 모아봤다ㅋㅋ




제일 첫줄은 누가뭐래도 가장 아끼고 재밌고

연재 요일을 기다리게했던 만화들!ㅠㅠㅠ작가님사랑해여ㅠㅠ

두번째줄은 만화책으로 모으고 있는 거

(초판 한정판 제일 잘사고요,,?)

맨 아랫줄은 최근에 코인쓰게하는 3작품ㅋㅋ


(보는게 넘많아서 사실 만화 고를때 제일 힘들다(ಥ﹏ಥ)




2018년엔 뮤지컬을 많이 봤다ㅋㅋㅋ 

(통장이 텅장으로...)

회전문 엄청 돈 것도 있는데, 

어쨌든 관람한 순서대로만 정리ㅋㅋ




영화를 상대적으로 안 본 해였다.


레디플레이어원 - 4DX 3D로 봐서 게임액션 매우 만족!

마녀 - 캐릭터는 매력적이었는데 영화보기전 기대하고 갔던 걸 못채워줬다.

서치 - 컴퓨터 많이 하는 사람으로서 몰입 200%, 영화방식이 매우 참신했고 복선회수도 완벽

신과함께2 - 중반까지 정신없었는데 후반부에 인과 연이 맺어지는 부분에서 박수침

국가부도의 날 - 덤덤하게 잘 만든 다큐(긍정적 의미임)

범블비 - 스토리는 아쉽지만 음악이 좋았고 범블비가 너무 귀여움!!



그리고 2019년 첫 영화 : 극한직업



1월 문화의날에 봤는데ㅋㅋㅋ

살면서 코미디영화 보고 이렇게 만족한거 처음이야ㅠㅠㅋㅋ

극장에서 너무 웃어서 나중엔 눈물까지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길로 새지않고 코미디 외길에, 후반부 액션도 만족, 엔딩까지 깔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