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 송창의 위주 캡쳐 움짤


으녁아  채리니 얼굴 닳겠다ㅋㅋ그만 좀 봐ㅋㅋ




도발하는 채린이 ㄷㄷㄷ



결혼앞둔 새 신랑 표정이 왜이래;;;ㅋㅋㅋ




은혁아 결혼하는 게 그렇게 싫었으면 말을 하지 ...




[POINT

1. '진심이 아니길 바란' 것처럼

세상 간절한 차은혁


2. 잠깐 멈칫했다가

진심이라고 정정하는 채린이

;ㅅ;


채린이가 진심이 아니라고 했으면 

이대로 채린이 데리고 식장 나갔겠다^^;




(감사의 'ㄱ'도 안보이는데....?)

아니 진짴ㅋㅋㅋㅋㅋ차은혁 말투표정 너무 건방져!ㅋㅋㅋㅋㅋ



▼ 클릭하면 원본사이즈 보기 가능  



[ ─ ]

차은혁 퓨즈가 끊어지는 소리입니다



대사하나로 희망절망을 동시에 안겨주는

작가님 당신은 대체...


내가 은혁이었다면

세상에서 유일하고 온전한 '내 편'을 얻은 동시에

그 사람으로부터 바로 버려지는 기분이 들었을듯 ;ㅁ;ㅁ;




- 이제부터 뭘하든 나는 진심이야. 

  적어도 이 순간만큼은 거짓 같은 건 없어.

설령 비난을 받을지라도.





!!!!!!!!!!!!!!!!





세상에....ㅇㅁㅇ!!! 

무슨 본인 마음 자각을 선키스로 확인해요;;;

그것도 자기 결혼식에섴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이세상 모럴이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참나;;일주일간 착하게 살고 토요일만 모럴버려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