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위주 캡쳐 움짤





✧새_침✧




(논리력甲) 당당한_월루.jpg





잘생겨써...




(팩트폭력배 구동매;;)





- 얘 봐라.  

뭘 알아듣고 우는 것 같네 꼭. 

갈 거야, 나도.




- 그런데 왜 무서울까? 

난 돈 안 되는 사람은 안 죽이는데.




ㅋㅋㅋㅋ구동매 뭐지ㅋㅋㅋㅋㅋㅋㅋ

ㅋㅋ방송보니까ㅋㅋ내가 상상했던 모습은 아닌데ㅋㅋㅋㅋ

잘생기고 나른한ㅋㅋㅋ2D만화캐릭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보니까 동매는 몸만 자랐지

언행을 보면 속알맹인 어린아이같기도 하고ㅋㅋㅋ

(저런캐릭터가 나중에 진지해져서 상처받고 우는거 보고시ㅍ...)

암튼 예상이랑 다른데ㅋㅋㅋㅋ이상한데 설렘ㅋㅋㅋㅋㅋㅋ이게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보정을 했다가 엎고 했다가 엎고

뒤에꺼 보정하고나면 앞에한게 맘에 안들고ㅜㅜㅋㅋ그런식으로 4,5번쯤 엎고ㅠㅠㅜ

덕분에 다른 건 주말에 보정해야겠다 흐규흐규ㅠㅠ손이 너무 느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