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김민정 위주 캡쳐



아빠 말씀이 옳았다.

내가 사랑한 것들은 언젠간 날 울게 만든다.

/피천득, 나의 사랑하는 생활





내 마음엔 계절 없이 폭우가 쏟는데

넌 나 때문에 울어본 적 있느냐

/서덕준, 폭우





너를 처음 본 순간 예감했다

나는 이제부터 너로 인해 울게 되겠구나

/신달자, 그대에게 줄 말은 연습이 필요하다





불현듯 슬프다

너무 오래 울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어디로 갔나 울음은

울음의 빈자리를 몹시 뒤척이던 나는

/박소란, 울음의 방



눈물씬 너모 좋아하니까...(ಢ_ಢ。) 

미션 하이라이트 장면+어울리는 문장

(히나는 '울기보다 물기를 택해서' 우는씬없오ㅜ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