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루라기?


- 심판이 필요해요.


- 네가!!! 내 발을 걸어서 넘어뜨렸잖아!!!!!!


- 제가 언제요!!!??!?

닿자마자 아저씨가 혼자 넘어졌잖아요!!!!!


- 아!!!나!!!돌겠네!!!!!야, 우리편 어딨어??!?!!!

- 잘생긴 아저씨한테 그러지마



ㅋㅋㅋㅋㅋㅋㅋ애기 센빠이 주먹꽉쥐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






- ... 보기 좋네요.

이렇게 웃으시는 거 처음 봐요.



ㅠㅠㅠㅠㅠㅠ




아이들하고 매일매일 축구하면 안될까여?ㅜㅜㅜ

그럼 뽀빠이오빠 매일매일 웃는 거 볼수있자나ㅠㅠㅠ





하민's 행복한시간 박제 ꈍ◡ꈍ


ㅎㅎ구석구석 작신아 정보들 넣어서ㅋㅋ

좋아요 3,044개는 11회 시청률인 3.044%ㅋㅋ

뽀빠이 사는동안 별이랑 함께 많이많이 웃었으면ㅜㅜㅜ

(작가님 제발...ㅠㅠㅠㅠㅠ)



작은 신의 아이들 진짜진짜 재밌댜!ㅠㅠㅠ

이거보려고 vod결제했는데ㅋㅋ후회없는 결제 예스굿!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