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아프지마시고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안녕~"





" 으아 끝나따 > < "



연희가 들고있던 꽃다발 땅새가 준 거 였구나ㅋㅋ 스윗해(*´ლ`*) 



- 찍었어요? (정유미)  /  - 졸업식사진같애ㅋㅋㅋㅋㅋ

- 졸업!ㅋㅋ어ㅋㅋ  /  - ㅋㅋㅋ아빠! (변요한) 

-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 ㅋㅋㅋㅋ아빠ㅋㅋ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정유미)



사진찍는사람: 언니!

땅새: 머리 간지러워 가지고ㅇㅅㅇa ㅋㅋㅋ



저렇게 잘웃는데 드라마에선 웃을일이 없었..ㅜ 

둘다 육룡으로 넘 좋아짐ㅋㅋㅋ귀엽고 밝아ㅋㅋ

차기작 다 잘되길! :) 




"지금까지 육룡이 삼봉 정도전을 사랑해주신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저는 또 다시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 찾아뵙겠습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 고생하셨습니다. 아니 (그런데) 나는 남았어여

- ㅋㅋ B팀으로! 

- 예 나는 B팀↗가야되는데~? ㅋㅋㅋ


이부분 억양 넘귀여움ㅋㅋ




 단체사진 따봉'▽')b 



이 때도 사진찍으면서 따봉을ㅋㅋㅋㅋㅋ 



팔짱 꼬옥~



방원: ㅋㅋㅋㅋㅋㅋ권모술수!

삼봉: 네가 뒤 돌자마자, (찌를거야)

방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변요한은 더욱더 성숙해지고 성장하는 모습으로 여러분들 찾아뵙겠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사랑합니다"


삼한제일소금이었던 땅새( ;ლ;)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