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is you (inst.)

~ 로코 in 주말드라마 ~



- 핸드폰 도둑주제에?
누구한테 성질이야, 남자한테 차였냐?

- 그래! 차였다! 됐냐?!
내 첫사랑이 나는 여자로도 안보는데 너같으면 안돌겠냐?
고백도 못하고 차였는데
너같으면 핸드폰 돌려주러 거기까지 가고싶겠냐고!

- ...야 너 진짜 남자한테 차였냐?

- 그래! 차였어!! 차였다니까!!!!!!


ㅋㅋㅋㅋ




(전화끊자마자 사고남ㅋㅋㅋㅋㅋ)



(표정ㅋㅋㅋ이랑 대사ㅋㅋㅋㅋㅋ)



- 야 너 괜찮냐?
- 예...저 괜찮아여
- 아니 너 안 괜찮아보여




(..또라이지만 멋있ㅇ....)





[세탁 맡겼으니까 끝나는대로 돌려드릴게요]

- 에헤~이~
또 만나게 생겼네
╮(╯︵╰)╭



나의 즐거움을 위해서 너희는 자주 만나줘야한단다ㅎㅎㅎㅎ
또라이×싸이코(서로 핸드폰에 저장한 이름임ㅋㅋ) 커플 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