月狂(Moonlight) 편곡


미스티 Misty

김남주(고혜란 역), 지진희(강태욱 역)


'그 때 널 기다리는 게 아니었어.'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JBC 뉴스나인의 고혜란입니다.



- 어디까지 올라가고 싶은데?



- 내가 올라갈 수 있을 때까지.



- 능력 있는 여자를 사랑한다는 게 쉽지 않은 일이죠.


난 너한테 바라는 거 없어.


- 너도 나한테 바라지마.




" 네 남편, 

   내가 좀 만나도 되니? "





- 케빈 리,  

선배하고 무슨 사이에요?







ㅡ 네가 어떻게 나한테 그래!!!!






[ 사람이 죽었습니다. ]


[ 이 남자, 누군지 아십니까? ]



" 니가 그랬는지 아닌지! 중요하지 않아 "


네가 그랬다고 사람들이 믿기 시작했다는게

그게 문제지! "



- 고혜란 너 여기까지다. 

조용히 내려와.



- 고혜란 너 대체 바닥이 어디니? 어디까지 갈거야!

- ....나...아니야 여보...




" 그런데  

 혜란아.


  어느쪽이 더 타격이 클까? "





- 세상 사람들이 다 손가락질하고 나쁘다고 욕해도  

내가

그 사람 옆에 있어 줄 겁니다.


 내가,  사랑하면 돼.




티저연출이 엄청 좋아서!!!ㅠㅠㅠ잔뜩 만들어버렸다 8ㅁ8

(대사랑 장면 순서는 내가 재배치ㅋㅋㅋ)

지진희가 사랑꾼이라니ㅜㅜㅜ격정 미스테리 멜로라니! 최고자나ㅠㅠㅠㅠㅠ

존잼이었으면 좋겠다 8ㅅ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