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로 긴 이미지는 클릭하면 원본사이즈 1000px)

우도환 류화영 위주 캡쳐

- 밖에서 듣고 있으랬는데 왜 들어온 겁니까?

내가 그렇게 안 믿겨요?


- 네. 안 믿겨요.


- 내가 걱정돼서 들어왔구나?




- 뭐 하는 거예요?

- 날 못 믿는 장하리 씨랑 딱 1분만 같이 있을래요.


- 됐구요, 빨리 가요

- 싫어요. 딱 1분만 

 장하리 씨 보고 있을래요.


(아 연출 너무 예쁘다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무신팀장님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



- 알았어요. 앉아있는 건 좋은데

나 그만 보고 이영미 씨 오나 안 오나 좀 보죠.


- 어차피 지금 내 자리에선 안보여요. 

그건 장하리 씨가 봐요.

난 장하리 씨만 볼 거니까.



최고의 1분 ;ㅅ;ㅅ;ㅅ;

아무것도 안하고 스킨십 하나없이 쳐다만보는데 설렘死 ㅠㅠ

ㅇ<-<


- ...이영미 씨 와요.


거짓말 

 아직 아니야. 장하리 씨



1분간 눈도 안돌리고 하리만 보고있다가

이영미씨 올 때 되니까 이미 자기자리로 돌아가는 김민준  킬링포인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럽잘알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자연 신혼부부...



- !? 

장선수 옷이 그게 뭡니까, 제정신입니까?


- 지금 뭐하는 겁니까?

- 장하리씨 다리 보는데요.

 너~무 예뻐서. 나만 보려고



"빨리와요 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대사 듣는 순간 모든 것을 다 이루었다ㅠㅠㅠ

이래ㅠㅠㅠㅠ민준이가 강우한테 형이래요ㅠㅠㅠ


사건도 잘하고, 럽라도 잘하고, 힐링도 잘하는 매드독

작가님, 감독님, 배우, 제작진 모두 사랑입니다 ;ㅅ;ㅅ;

끝까지 정말 좋은 드라마였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