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 아버지가이상해 ost part 3.

My Heart - 김형중

 

리디자인 다운

 

You will be in my heart

You will be in my heart

나의 두 눈에 가득 담긴 한사람

 

I will be with you

약속해줄게

하루 하루 나는 널 위해서

You will be in my heart

 

 

중희,미영 장면에 자주 나오는 곡 8ㅅ8

드라마에 삽입됐을때 좋아서 음원 나오기만을 기다렸다ㅜㅜㅜ

(2절에 '내게는 이미 그대 하나뿐인데'라는 가사가 있는데

'내게는 꿈이 그대 하나뿐인데'로 잘못들어서 더 절절하게 느낀 건 함정ㅜㅋㅋㅋㅋ)

 

키스씬이 나왔는데 활용안해주면 뚁땽해 (◞‸◟)

그래서 앨범아트로 뿅✫ ㅋㅋㅋ

 

(본방봤을땐 ㅠㅠ드라마에서 중희미영 첫키스인데ㅜㅜ상황을 왜저렇게 억지로ㅠㅠㅠ

-라며 땅을 쳤지만 지나고보니 예쁜 건 예쁜 것이애오 ;ㅅ; 중희,미영 존잘존예야ㅜ)

 

더보기

리디자인 다운

 

만들다보니까 이것도 마음에 들어서..B컷(?)

가독성은 이게 더 좋을지도ㅋㅋ

 

 

앨범아트 만들면서 여러가지 느낌으로 보정했었는데

마음에 들어서 지우기 아까운 캡쳐 올려본다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