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 43,44회



귀여웠던 영규형;ㅅ;
육룡 무술장면 좋아하는데
아직 영규 마지막은 안봄ㅠㅠ못보겠...


정도전 장군님!!!!!!!!!!!!!!!!!!!!! (와장창)
불멸의 이순신 생각났음ㅋㅋ 지금도 눈빛 멋있으셔ㅠㅠ



"준비는 다 해놓았겠지"

갑옷명민은 레알....존멋...



관복 삼봉 



삼봉은 눈이 이쁜거같다 반짝반짝+ㅅ+
청순명민 넘 좋고요





정도전, 연희ㅠㅠ 죽는것도 서러운데 
죽는날까지 잘 좀 써주면 안되나요 작가님들..ㅠㅠㅠ
잘죽었다, 라던가 저러니까 죽지, 이런 소리 나올까봐 무서워ㅠㅠ... 



헉. 웃는거 왜이렇게 이뻐!? (심쿵)
많이 웃어라 방지야ㅠ_ㅠ




진지한 무휼도 좋지만 순수했던 무휼이 그리워;ㅅ;





무휼방지 갈라지지마....



무휼방지 둘다 눈빛이 좋아서 내 기분이 이상한데..
(♪♬♩ : 숨겨왔던 나의~)



방지 이 표정이 마음에 들어서 보정 또함;ㅅ;ㅅ;



내가 바로 이 구역의 연희 얼빠!
 
연희는 어두운색이 잘받고
어두울때 더 예뻐보이는거같음ㅋㅋ



신성한 일터에서 사내커플 발견 !
~ 솔 로 천 국  커 플 지 옥 ~ 




문 이 열 리 네 요 . . . .
주례선생님이 들어오죠 . . .



- 서로 이해하고 아껴주고, 무슨 일 생기면 편지하고
- 네, 저희 잘 살게요

그냥 결혼엔딩 시키고 셋 다 고향으로 보내고싶다ㅠㅠㅠㅠ!!
(땅연은 행복하고 삼봉은 책 쓰고..ㅜㅜ) 

....이랬는데, 바로 다음주에 삼봉이 혼인 얘기꺼내서 놀랬;;ㅋㅋㅋ 


이렇게 시랑 결합시킨거 꼭 만들어보고 싶었다!ㅋㅋ

대체 얼마만의 땅연떡밥인지..? ( ;ლ;)
너무 오랜만에 나와서 감격...ㅠㅠ 


포토샵 패턴도 새로 받은김에 적용해봄ㅋㅋ

예고보니까 방지가 연희한테 무슨 목걸이도 주던데
결말이 예정된 소금밭..........ㅠㅠ....



육룡 밤 촬영장면 이것저것

보정해보면서 최적값 찾는 중 (๑´ڡ`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