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앞에선 언제나 사랑꾼이었던 차민호 ;ㅅ;


17회 후반부 존잼 완전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호x연희 ㅠㅠㅠㅠㅠㅠㅠㅠ



차민호 범죄목록 : 

차선호 살인, 정우영 살인교사,

고동윤 살인미수 교사, 제니퍼 리 살인,

이성규 살인교사 및 윤지수 살인 혐의

ㄷㄷㄷ


17회 엔딩

(정우 눈물 떨어지는 거ㅜㅜ)



박정우는 역시 검사 일할 때 제일 멋있어! ;ㅁ;ㅁ;


18회 윙크엔딩 ㅇ.<

(그런데 정우 윙크안됨ㅋㅋㅋ)



-

아쉬운점(=성규!성규!ㅜㅜ)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론 피고인 결말 좋았다ㅋㅋ(해피엔딩최고)


특히 민호,연희 관계는 완전! 너무 좋아ㅠㅠㅠㅠ

차민호 유일한 약점이자 최고의 약점은 역시 연희인걸로ㅜㅜ(은수&연희한정 넘나 사랑꾼)

악역이 자살하는걸로 끝내지 않은것도 좋았고ㅋㅋㅋ

연희도 차민호를 사랑했지만 포용하진 않는..bbb 완전히 내가 바라던대로 되었다ㅋㅋ넘좋앗

17회에서 배신하던거랑 18회 법정씬에서 고백하는것도 너무 좋았는데ㅜㅜ아 이거 언제 캡쳐하고 싶어ㅠㅠㅋㅋ


한동안 재밌게 봐오던 피고인이 끝나서 월화엔 뭘 볼지 모르겠다ㅜ.ㅜ


비하인드 스토리같은거 작가님한테 물어보고싶다ㅠㅠㅋㅋ

민호 연희 첫만남은 대체 어땠는지, 김석은 왜그렇게 민호한테 충성했는지,

정우랑 지수는 어떻게 연애했는지, 성규랑 여동생 얘기도 궁금하고,

신철식은 그 후 갱생해서 잘 사는짘ㅋㅋㅋ정신과의사샘은 대체 뭉치의 어떤 매력에 반한건지ㅋㅋ(이건진짜 미스테리)


이제 바라는 게 있다면, 

피고인 경음악 OST 다 풀어주세요ㅠㅠ 박세준 음감님 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