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모사라고 알아?

- 아니. 뱀이름이야? 독사?

- 건들면 바로 오므라드는 되게 예민한 식물인데

나 이제 널 미모사라고 생각하기로 했어.

미모사 다루듯이 정말 조심할게


- .....아니 농어촌도 잘 모르면서 그런 건 어떻게 알았어?^^...


- 나 이제 충분히 잘 참고 기다릴 수 있으니까

네가 정말 합방, 아니 한방 쓰고 싶을 때 신호보내. 알았지 미모사?

약속^__^ 도장. 싸인

- 무슨 싸인까지..ㅎ...

- 각서쓸까?

- 아니



(아냐 그거 아니야)


유소준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대인의 쓸데없는 매너란 것이 폭ㅋ발 했다ㅋㅋㅋㅋ

cj포인트로 3월 티빙결제했다ㅋㅋ내그대 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