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쳐 클릭하면 원본 가로사이즈 1000px)

bgm - 사랑과 연애 어디쯤


일어나자마자 비몽사몽

단어장부터 펼치는 고3서여니 귀여워ㅋㅋ



- 내가 꼭 보고싶은 영화가 있는데...영화 보러갈래?

아, 그, 드래곤 에이전시라고 내가 진짜 좋아하는 시리즌데

세상이 멸망직전이고 악마들 막 날아다니고 마법사 갇혀있고...


- 그래서 같이 영화보자고?

데이트 신청을 왜이렇게 길게 해?


(얼음)


- 농담ㅋㅋ애들한테 물어볼게. 같이 볼 건지

- 어, 애들..애들 꼭 있어야지..

- 이것도 농담인데ㅋㅋㅋ

- 진짜..고서연


- 으이구ㅋㅋ

- 야, 그 드래곤 에이전시가 아니라

에이,에이지에스야;;


*

준영서연은 사약이 아니었다!!

이 장면 보면서 내 광대가 내려오질 않아ㅋㅋㅋㅋ

1회부터 반한 보람이 있어 행복해




서연이 웃는거 너무 이쁘다♡

(여기 반장선거에 1도 관심없는 사랑꾼이 있어요)



소외된 민석(=반장선거 2표 받음)에게 작은 관심을...☆

(그럼 아마 서연이가 반장되고 준영이가 부반장됐겠지> <)


- 너 누구 찍었어?

- 나? ...


서연이 좋아한다

좋아해(*´ლ`*)ㅋㅋ



(+) 민석,유진의 연애


- 아..독서실에 잘생긴 남자 한 명이라도 있으면 힐링되고 좋은데

- 그 얘기 들으면 김민석  운다ㅋㅋ


- 나 걔랑 헤어졌는데?

- 또??

- 짜증나게 굴잖아! 30분에 한 번씩 전화해서

문제집 몇 장 풀었나 검사하고

명문대가야 빨리 돈모아서 결혼할 수 있다고 잔소리나 하고.

이거 봐. 또 전화오는 거


- 쟤넨 어떻게 열흘동안 세 번이나 헤어지냐

- (절레절레)


*

사귀는것도 몰랐는데 이미 헤어졌다고 해서 놀람!?!

근데 그게 열흘동안 벌써 세번째얔ㅋㅋㅋㅋ

집착 민석이 졸귀고ㅋㅋㅋ(게다가 울었냐곸ㅋㅋㅋ)

헤어졌다면서 전화는 꼬박꼬박 받는 유진이ㅋㅋ안경도 커플템같아ㅋㅋ


솔위는 럽라마저도 대만족 해피엔딩이었다> <


작가님 사랑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