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46회

가왕의 훈훈한 덕담ㅋㅋㅋ

 

무대 위의 병정인형같아서 존귀탱ㅋㅋ 
음악대장 SD캐릭터도 귀여워ㅜㅜ가면들고있는거ㅋㅋ 

 

사실 각설이도 노래잘해서 가왕 바뀔수도 있겠다 생각함ㅠㅋㅋ

내가 관객석에 있었으면 정말 누구 찍을지 고민됐을거야.... 

2, 3라운드 넘 좋았음ㅠㅠ

 

ㅋㅋㅋ그래! 음악대장은 미국으로 보내버리자!ㅋㅋ

ㅋㅋcg도 몸짓도 귀여워ㅋㅋㅋ 

 

가왕자리 유지해서 신난 어린이┏(^0^)┛ 

 

2주후에 또 만나;ㅅ;ㅅ;ㅅ; 

 

음악대장이 넘나 귀여워서 모니터를 부숴버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