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하면 원본 가로사이즈 1000px)

 

- 근데 오늘따라 되게 춥다. 나 열나나?
- 어??? 봐봐
...어, 난, 잘 모르겠는데
- 네 손이 너무 뜨거워서 그래. 무슨 용광로인줄 알았다

 

 

- 오늘은 집 들어가서 푹 자

- 걱정마. 전교1등은 머리로 하는게 아니야. 체력으로 하는거지!

 

서연이( ू˃̣̣̣̣̣̣︿˂̣̣̣̣̣̣ ू) 세젤귀 세젤예ㅜ0ㅜ

 

(*´ლ`*)

 

다음날, 아파서 입원한 서연이 ;ㅅ;

 

- 너네도 고3앞두고 과외다, 교내재판이다

너무 무리하지 말고.. 쉴 땐 푹 쉬도록 해.
자, 그럼 수업 준비하자

 

 

누구보다 빠르게

수업따윈 쿨하게 땡땡이치는

예비고3 배준영ㅋㅋ

심지어 서연이 베프들보다 빨리 챙겨나갔어ㅋㅋㅋㅋ

 

 

- 후라이드 날개랑 간장날개 교환하실분~?
- 이거 다 먹어

- Yeah~~~

 

- ...??뭐야 우린 암것도 먹지마?

 

 

눈앞에서 치킨 뺏긴 사람들의 표정.jpg

 

 

- 김민석 넌 뭐해? 재판동아리 아니야?
- 우리가 의사도 아니고, 감기 옮기라도 하면...
- 됐고! 아 빨리와 빨리!

 

 

정국고 사랑꾼 = 배준영 김민석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