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1회 캡쳐

(클릭하면 원본 사이즈 : 가로 900px)

 

 

첫 만남

연출ㅠㅠㅠ공유한테 반함ㅠㅠ

아무래도 은탁이 눈엔 김신에게 꽂힌 칼이 보이는 것 같아 ;ㅅ;


 

 

- 증명해봐 / 제가 도깨비신부인걸 증명해보라구요?

- 어 / 어떻게요?

- 나한테 보이는 거 말해봐 / 복수하시는 거에여?

- 말해봐. 보이는 거 다.

- 키가 크시네요.

 

 

 

[System] 도깨비(님)이 대화를 종료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더는 오지마라. 멈춰라.

그 자리에 멈춰 역적으로 죽어라.

 

- 저는, 마마, 저는…

- 압니다. 진정 다 압니다.

그러니 가세요. 멈추지 말고 폐하께 가세요 장군.

 

과거씬 영화인줄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