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 4인방 오프닝



1회 소제목 : 음식 싫은 건 개나 주지, 사람 싫은 건...



어이~ 이선수

오늘 학식메뉴는 뭐요~?



리듬체조 태극마크가 또르르.... 8ㅅ8

 

 

- 선배님 존경합니다^0^

 

 

옥상에서 건배~!

역도 3인방 넘나 좋다 > <

 


 

 

 

 

복주 시무룩... ;ㅅ;

 

 

 

- 진짬미다 힘도 하나도 안줘씀니다T^T

복주 억울행

 

 

(뭐래 ㅇㅅㅇ)

 

 

경솔의 아이콘 X 동전 도둑

 

 

풀잎 후~ㅋㅋㅋㅋㅋ

 

 

(-.-) → !!?(ㅇㅁㅇ)!?!!

 

 

결선 전 준형이

잘생잘생

 

 

수영 청량해 (〃'▽'〃)♡

 

 

힘들고 짱나서 친구한테 폭발함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를 글로 배운 모쏠과 그걸 잘못 배운 모쏠ㅠㅠ

눈빛 그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