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2회 -



- 우진이 어떡해ㅜㅜ 내 동생 어떡해ㅠㅠㅠㅠ

내 동생이란 말이에요! 내 동생!


(애기들 표정봐ㅋㅋㅋㅋㅋㅋㅋ)




- 하라버지 미워! 우리 우지니 어떡해..

나쁜 할아버지!! ㅠ0ㅠ




- 잘가8ㅅ8 우진아8ㅅ8


돌멩이 장례식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우주ㅋㅋㅋㅋㅋ




싫어하는 사람이 말 걸면 이렇게 합니다

(할아버지와 대화하지 않겠다는 강력한 의사표현ㅋㅋ)



아ㅋㅋㅋㅋ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

이 날 엄청 웃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다시봐도 귀엽고 웃김ㅋㅋㅋㅋㅋㅋ




- 54회(마지막회) -



상민,연태 결혼식!!!

어쩐지 내가 다 감동이야ㅠㅠㅠㅠ

주말드라마 편집본을 다 모았다 ;ㅅ;ㅅ; 훈훈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