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살 12회

 

 

천 년 전 더주세요..ㅠㅠㅠㅠ

다주세요ㅠㅠㅠㅠ

 

 

 

12회 엔딩

 

갑자기 기억이 돌아올 줄 몰라서

+ 갑자기 찌를 줄 몰라서

방송보다가 놀란ㄷㄷㄷ

 

 

↑이 때 상운이 눈동자에 천년전 단활얼굴있음!!

(클릭하면 원본사이즈)

 

 

 

EP 2 & EP 12

- 왜 그랬어? 도대체 왜...?

 

 

600년전 감정은 분노+의문+슬픔같은데

지금은 놀람+의문+본인도 모르게 상처받은거 같아

 

,,나 상처받은 표정 좋아햇네 ◠‿◠

이진욱 눈빛이 좋아서 데굴데굴 굴리고싶다ㅠㅠㅋㅋㅋ

(피폐물 러버)

 

보정하면서도 좋아서 혼자웃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면마다 크기 다 달라서 맞추느라 고민했는데

맘에 들게 만들어져서 기분좋닿ㅎㅎ₍₍ ᕕ( ᐛ )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