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는 아니지만ㅋㅋ

리턴의 악역들하고 '7대 죄악'하고 매치해보고 싶어서ㅋㅋ




강인호

LUST 색욕의 죄


불륜했자나여!!ㅠㅠㅠ

두 여자랑 같이 있는 장면으로 넣고싶어서ㅋㅋ

보면 위선자란 말이 넘 잘어울림



김학범

WRATH 분노의 죄


분노조절장애가 있는 범이

기분파 학범이는 아무것도 참지않지ㅎㅎㅎ

정말 인생을 즉흥적으로 살앜ㅋㅋ



서준희

SLOTH 나태의 죄


네 명중에 제일 유약해보이는 준이9ㅅ9

(그래도 얘도 나쁜넘)

죄책감에 시달리다가도 약에 취하면 나쁜짓을 저지르는게

어쩐지 나약해!



오태석

PRIDE 오만의 죄


...석아 감옥가자ㅠㅠㅋㅋㅋ

어쩌면 제일 냉정하고

살인도 망설임없는 소시오패스



악(惡)벤져스 캐릭터랑 배우들 매력 진짜 쩌러ㅜㅜㅋㅋㅋㅋ

인호랑 준희가 친하고, 학범이랑 태석이 손발 짝짝 맞는것도 재밌구ㅋㅋ

악역들 사이좋게 무너지는거 보려고 리턴보는게 맞는ㅋㅋㅋㅋㅋ

(너무 쓰레기야 다들ㅜㅜㅋㅋㅋㅋ)